티스토리 뷰


다들 만화방 하면 어떤생각 드시나요??


과거를 회상하시는 분들에겐 만화방은 넓은 공간에 만화책들이 많이 있고 쇼파나 의자가 있어서 만화책을 볼수 있는 흔히 볼수 있는 곳이엇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해 오면서 많은 만화방들이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ㅎㅎ


요즘에 다시 만화카페가 붐을 이루면서 만화 & 카페 로 탈바꿈하여 새롭게 나온거 같습니다.



깜짝 놀란것이 기존에 만화방을 생각하여 갔었는데!!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룸카페 + 일반 카페 + 만화방  섞어놓은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보시듯이 테이블로 된곳이 있고 밑에 누울수도 있는 공간들이 많구요 ㅎㅎ


이젠 만화도 누워서 볼수 있습니다.ㅋㅋ


이게 가장 편하드라구요 ㅎㅎ


만화보다가 졸릴때 바로 잠자버리는...넘나 행복했어요 ㅎㅎㅎ



저는 만화책이 더이상 잘안나오고 웹툰의 시대로 넘어간줄만 알았는데 10년전 보던 만화책들이 아직까지 출간이 되고 있었을줄은


꿈에도 알지 못했다는 사실!@!!!!!


잠자기도 편해서 ㅠ 나가기 싫어져요 그리고 공간이 룸으로 밀폐된 공간이 아니다 보니까 냄새가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공간효율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ㅋ위에 책이 있으면 밑에는 좌식이나 누울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좌식형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ㅋㅋ


쿠션도 좋은게 ㅋ딱이였어요 ㅋㅋ테이블 공간도 있구 ㅎㅎㅎ



역시 만화책 볼때는 누워서 보는게 짱이죠


일반 멀티방 가게 되면 있는 시트인데 !! 룸방에서는 커플끼리 뭔일 하니까(?) 좀 냄새가 심한곳도 많은데!!


여기는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라 쾌적하고 냄새가 나지 않아 정말 좋아요 ㅠㅠ 환기도 잘되니까 ㅎㅎㅎ


다음부터는 멀티방 보다는 이런쪽으로 오면 좋을거 같다고 생각 많이 한답니다.!!


더운 여름 쾌적한 공간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나 하루를 지내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