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보기

가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누르다보면

친구들 위시리스트가 뜨는거 보았나요??

 

위시리스트가 떠있어서 몰래 사줘야지 하고 선물해주려고 하다가

친구한테 말하니

본인이 설정하지 않았다고 해요 ㅋㅋ

 

친구의 위시리스트를 확인하려면

카카오톡에서 친구 프로필 그리고 선물하기 이모티콘을 눌르면 나온답니다.

 

그런데 이건 도대체 어떻게 설정하는 걸까요??

 

더보기

선물함을 눌러서

갖고 싶은 상품을 들어갑니다.

 

어느것이든 좋아요

그래도 위시리스트니까

갖고 싶어하는 상품을 들어가면 좋겠지요?

더보기

전 이게 맘에 들었어요!!

올인원 세트!!

가격은 52000원

엄청나게 갖고 싶은 물건인데ㅋㅋ

위시리스트 어떻게 할까요??

 

방법은 나에게 선물하기 왼쪽의 하트 보이시나요??

이쪽 하트를 클릭 하시면되요

이 하트는 내가 좋아서 누르는 것도 있지만

찜한 거라는걸 알려주는 것이에요!

하트만 누르면 끝나냐?

아닙니다 아니에요!!

 

더보기

하트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친구한테 받고 싶어요!

비밀! 나만 볼수 있어요가 나와요 ㅋㅋ

인제 알겠죠??

친구한테 받고 싶어요라고 체크를 하고 담기를 누른다면

이것이 바로 위시리스트가 됩니다!!

이제 이것은 친구들에게 뜨는 상태가 되요ㅋㅋ

 

 

더보기

선물함을 들어가게 되면 나의 위시리스트가 뜨게 되는데 ㅎㅎ

해제를 하고 싶다면 오른쪽의 하트를 다시 눌르면 해제가 됩니다. ㅎㅎ

친구 목록에 위시리스트가 친구랑 안어울린다면, 자동으로 설정 된 것일수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물어보시고

선물해 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