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로 행복해서 시작된 연애

끝은 불행하게 되는 이별

이별은 항상 가슴 아프지만 떠나는 상대도 나만큼이나 아프겠죠..

 

상대방을 붙잡고 싶지만 너무 슬픈 나머지 항상 실수를 하게되고 더욱 악화되버리고

더이상 붙잡을수도 없을만큼 증오하는 사이가 되버릴수도 있어요

더 안 좋은 길로 빠지기 전에 제가 경험했던 효과적으로 붙잡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헤어진 여자친구 붙잡는법!

 

1. 직접적으로 헤어진 이유에 대한 원인을 해결해라!


헤어짐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알고 그것을 해결해야 합니다.

과연 이유가 뭐였을까? 아무리 고민해봐도 나는 알지 못합니다.

만약 내가 알고 있었다면 그이유로 헤어지지 않았겠죠? 자 이제 문제 입니다.

과연 나는 무엇을 잘못했을까? 나에 대한 이유인가? 혹은 상대의 변심인가? 이제 파악하셔야 합니다.

내 행동 혹은 내 말투등으로 이별의 원인이 되었다면 바로 고쳐야 합니다.

고치지 못한다면 아무리 붙잡아도 절대 붙잡힐수가 없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죠

이별후 재회하기 위해서 여차저차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1번의 찬스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상대는 당신의 달리진 모습을 조금이나마 기대할텐데 막상 만나보니 똑같습니다.

그럼 재회가 될수 없고 오히려 있는 정마저 떨어지게 될것입니다.

 

원인이 나한테 있다면 꼭 원인을 파악해서 고쳐진 모습을 보여라!

자 인제 원인을 파악했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시다!

 

2. 상대에게 나의 진심을 전해라!

 

상대도 나와 똑같은 사람입니다. 아직 조금이나마 있는 정을 다시 어필해야 합니다.

완전히 정이 떨어진 상태에서는 해봤자 아무 소용없습니다. 더 귀찮아질 뿐이죠

이 기회는 헤어진후 얼마 되지 않은상태에서 써먹어야 가장 좋습니다.

상대에게 나의 진심을 전하고 나는 아직도 널 사랑해가 아닌 계속 사랑하고 있어를 어필해주며

원인이 있다면 미안하다고 진심을 마음을 전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또 다시 성격이나 마음이 고쳐지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면 아웃!

완전 다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3. 포기하지 말아라! 황금기 1주일!

 

항상 마음을 받아주지 않아도 나혼자 상처받을지라도 꾹꾹 참아야 합니다.

아예 연락이 오지 않고 차단이 되었다고해도 꿋꿋히 1주일간은 꼭 노력해야 합니다.

가장 황금기 시간인 딱 1주일 재회 확률이 가장 높을 시기입니다.

 

 

 

4. 1주일 뒤 만남 약속을 꼭 잡아라

 

재회 확률 가장 높은 1주일뒤 만남 기간

이기간은 굉장히 재회할 확률이 높았습니다.

이때 승부를 내지 못하면 다시는 못만날 가능성이 대폭 상승되서 그냥 포기해야 합니다.

한번 헤어졌는데 만나서 똑같은 모습을 본다면 두번다시 꼴도 보기 싫어지겠죠

어떻게서든 다시 만남의 어필을 해야 합니다.

 

 

5.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 및 설레고 좋았던 감정에 대한 추억을 끄집어낸다.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어떻게서든 끈기있게 붙잡았다면

어느정도 연락이 될것입니다. 이때를 놓치지말고 계속 좋은 추억을 끄집어내서

안좋은 기억이 아닌 좋은 기억으로 나를 생각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계속 미안하다 미안해 미안해 생각하기도 싫은 것을 떠올리게 하는것보다도

좋았던 감정 한두개가 훨씬 좋습니다.

 

6. 만남 약속후 가장 멋진 모습으로 자신감 있게 나가라

 

결국 마지막은 자신감입니다. 잘못한것을 알았고 고칠수 있다면 자신감 있게

고쳐진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상대가 다시 한번 보자는 것은

당신에게 마지막 기회를 준것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쓸데없는 말은 삼가라.

당신이 하는말 당신에게 비수를 꽂을수 있습니다.

진실하게 핵심만 말하세요

 

여기서 자존심을 세운다? 그럼 헤어질 각오를 꼭 하세요

헤어질 각오로 상대에게 어필하세요 그럼 다시 붙잡혀 줄수도 있습니다.

허나 이건 도박입니다. ( 잘생겼을경우 제외 )

 

 

 

 

 

댓글